거기에 더욱 고객님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서 할부 서비스가 가능 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용 방법은 저희 업체에게 문의 주시면 업계 최저의 서비스로 빠르게 현금을 입금 받으실 수 있으며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만 가능 합니다. 

어제 후기쓰고 오늘 두번째 후기입니다!! 변함없이…(미진: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많은 장점들이 존재하는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 입니다. 다른 서비스들과는 다르게 신용카드 하나만 있으면 모든 것이 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하고 또한 대출 및 금융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이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더 이상 받기가 어려운 경우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세부적인 사항까지 상세하게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관련 내용을 찾아보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이런 일은 회사를 다니다보면 비일비재하죠.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라도 엄연히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단점은 물건을 중고로 다시 팔 때까지 시간이 걸리며, 중고이기 때문에 더 낮은 가격으로 팔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방법을 쓰는 분들의 얘기를 들어 보면, 손해보는 부분을 일종의 수수료로 생각하고 있더군요.

이상 신용카드 현금화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동안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나 고민 상담 내용을 보면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신용 등급을 망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해피머니나 북앤라이프의 신용카드 현금화 경우 신세계 상품권에 비해서 할인 판매하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페이코 전환 수수료 자체는 높더라도 상품권을 구입하는 가격에 따라서 수수료 없이 현금화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 카드깡을 많이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방법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구입한 상품권을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충전한다.

▲ 메인화면에서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선택하면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래의 [한번에 신청하기]를 터치하여 현금화 시키려는 포인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신용등급이 떨어질까 또는 신용점수에 악 영향이 올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제 걱정하지 마시고 현금화 서비스 전문 업체인 듀이티켓에 맡기시면 됩니다.

하지만 정말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하다면 서민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중에는 청년/대학생을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